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5c780c7342c29afeb7b4dbab340f58f2_1589170393_33.jpg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 이 약관의 효력은 수강신청자가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후 수강료를 입금한 시점부터 발생합니다.

2. 클컴미디어는 약관의 변경 시 에는 내용을 본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하여 이를 알립니다.

3. 수강료는 선입금 원칙이며 일단 수업에 참가한 이후 반환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본사의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합니다.

4. 회원은 당사의 허락없이 수업을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제3자와의 분할 수강 및 동시 수강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길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에 대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강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5. 단, 수업의 참여가 아닌 참관은 가능하며, 또한 회원의 연령이 어린 경우 당사와 협의하여 학부모 또는 지인이 회원의 강을 보조하는 형태로 수업에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6. 강사 또는 당사 측의 사유로 수업이 이뤄지지 못한 경우에는 보충강의 또는 수강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7. 수강기간 중 수강자의 컴퓨터는 수강자에게 관리 책임이 있으며, 수강자 컴퓨터의 이상으로 수업을 받지 못하는 경우 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우연한 통신상의 장애로 수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 경우에는, 10분 내로 수업을 종료한 후 당사에 통지해 주시는 경우에 한해, 점검 결과에 따라 보강 또는 수강 연장 여부를 결정합니다.

9. 강사의 사정상 혹은 자질 부족으로 수업이 제대로 행해질 수 없을 때에는 당사는 강사를 교체 후 수업을 진행할 수 습니다.

10. 수강자는 수업 도중에 강사에게 모욕적인 언동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11. 학습비의 반환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당사가 폐업한 경우.
  • 2) 당사의 강사가 강의를 할 수 없거나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 3)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 또는 학습 장소를 포기한 경우.

12. 제12호 규정에 의한 반환사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본사의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합니다.
  • 1) 12항 1)호, 2)호 규정에 의한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 등을 일할 계산할 금액.
  • 2) 12항 3)호 규정에 의한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로서 강의 개시 이전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 등의 전액, 강의 개시 이후에는 반환사유가 발생 한 날이 속하는 달까지의 수강료 등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

13. 당사는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위해 강사 및 수업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하며, 수강자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수업에 임해야 하고 당사의 방침에 협조해 주셔야 합니다.

14. 수업일수는 기본적으로 주단위 수업횟수 로 산정하며 월 4주 기준으로 합니다.
  • 단 한국의 공휴일과 강사 국가의 다음과 같은 공휴일은 공식적 휴강으로 합니다.
  • 강사 국가의 공휴일은 부활절 휴가, 여름 휴가 3일,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휴가로 강사의 거주국가의 관습이 따릅니다.

15. 본 약관에 명기하지 않은 기타의 사항에 대해서는 사회적 상규를 따르기로 합니다.

KULCOM MEDIA


KULCOM MEDIA

대표 : 이춘열 이메일 : kulcom@hanmail.net 54630 전북 익산시 약촌로 174 익산지식산업센터 9층 904호(영등동) Office +82. 63. 856. 8085 Fax +82. 63. 856. 0776

Copyright © kulcom.co.kr All rights reserved.